본문 바로가기

Windows

일괄 다운로드 링크 생성기 (자작)

안녕하세요. k_mjg입니다.


오늘 입대하는데 마지막 발악으로 프로그램 하나 짜보다가 실패하고 그냥 가게 됬습니다..

하나의 호스트에서 고유주소(?)만 바뀌어 일괄처리할 프로그램이 필요해서 찾아봤는데 없어서 직접 초라하게 만들어 봤구요 사용법은 도움말-정보 에 적어놨습니다. 거기에 안적은게 있다면 주소 생성후 아래에 항목을 더블클릭을 하게되면 클립보드로 주소복사겸 해당 주소로 인터넷창 실행입니다..


추가 - 기본틀에 http:// 를 꼭 써주셔야 더블클릭시 하이퍼링크가 제대로 작동됩니다.


부실하게 적은점 죄송하구요..

제대후에 다시 필요하게 된다면 미쳐 적용하지 못한 단축키라던지 기능추가를 할 예정입니다.


16.11.23이후 기능 추가예정 목록

- 텍스트 파일에서 바뀌는 주소에 대한 값만 출력해온후 다시 원하는 주소로 변환(일괄처리에 가까워지도록)

- 더블클릭시 옵션으로 클립보드로 복사 and(or) 인터넷창 실행 체크항목을 만들어 사용자가 원하는 옵션 세부화(현재의 클립보드 복사 체크항목은 주소 생성버튼을 누를때 자신이 입력한 주소를 클립보드로 복사하는 기능입니다. 리스트 박스가 좁아 못볼경우 다른데다 적어서 뭘 쳤는지 확인하려고 했는데 스크롤바로 해결해서.. 쓸모x)

- 단축키 설정

- HTML문서에서 일괄 http문서 주소 따오기(구현가능성이 적습니다.)

- 해당 정보 저장 / 재 열람

- 클립보드에서 주소 가져오기

- 바로 위 사항 주소 가져오기에서 제외 문자열을 제외한 내용만 가져오기(바로 바뀌는 주소로 입력)

- 생성된 주소 일괄 선택


스크린샷은 한장만 첨부해 둡니다.




일괄 다운로드 링크 생성기 v1.0 .exe


파일이름 겁나 바이러스같이 지어났다.. 바이러스 의심되면 v3돌려보시던가..


후기로..

실제로 저와 같은 경우시라면 해당 리스트 페이지에서 우클릭후 페이지 저장을 하시면 모든 항목에 대한 모든 링크들이 긁어져 나오게 됩니다.. 거기서 추려내어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되는것이죠.. 근데 추가예정 항목중 첫번째와 네번째 기능이 추가되어야 더욱 쓸만해질 프로그램이라는게 함정이지만.. 이 프로그램의 제작동기라면 ㅇㅅㅂ때문입니다. 4.16딸통법..


무단 복제, 배포 자제해 주세요.


이만 글 줄입니다.